안녕하세요. 자산관리사 Gfox입니다.
사업을 하다보면 거래처로부터 세금계산서 또는 계산서(이하 계산서)를 발행합니다.
계산서를 홈택스에서 발행하기 위해서는 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 받는 방법
1. 사업자용 계좌가 등록되어 있는 은행에 접속합니다.
2. 공인인증센터 → 공인인증서 신규 발급 / 재발급
3. 개인정보확인
4.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를 발행합니다.(수수료는 은행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이나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플러스친구]를 이용해주세요^^
'# 세무.노무 > 세무 사용설명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홈택스 국세 납부 방법 (0) | 2018.04.04 |
---|---|
사업주가 잊지말아야 할 지급명세서 (0) | 2018.02.22 |
재산분 주민세 납부 기준과 세액 알아보기 (0) | 2018.01.31 |
2018년 소득세율 세법개정안 (1) | 2018.01.05 |
온라인 지방세 납부 방법 (0) | 2017.1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