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정보

삼성생명 콜센터 서비스 이용안내

by Gfox 2019. 7. 13.

삼성생명 콜센터 서비스 이용안내입니다.

 

대표 콜센터 1588-3114

 

해외문의 82-2-900-3114

 

 

 

ARS 단축번호

번호 메뉴 세부 메뉴
1 보험계약 대출 1. 금액 조회 및 신청
2. 원금 및 이자 상환
0. 상담사 연결
2 분할/만기보험금, 배당금, 휴면보험금 1. 분할보험금, 학자금, 축하금 조회 및 신청
2. 만기보험금 조회 및 신청
3. 배당금 조회 및 신청
4. 휴면보험금 조회
0. 상담사 연결
3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 카드·OTP분실신고, 증명서 발급 1.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
2. 카드, 보안카드 및 OTP 분실신고
3. 소득 및 세액공제 납입증명서 발급
0. 상담사 연결
4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1. 보험금 접수방법안내
2. 보험금 청구유형별 구비서류 안내
3. 사고보험금 청구서 및 동의서 양식 발송
5 고객플라자 위치 안내 1. 서울 지역
2. 경기 지역
3. 인천/강원 지역
4. 부산/울산/경남 지역
5. 대구/경북 지역
6. 광주/전라 지역
7. 대전/충청 지역
8. 제주 지역
0 상담사 연결 보험 관련 일반 문의 및 상품가입 문의

 

 

 

이용가능 시간

서비스 내용 이용가능 시간
상담사 연결 평일 09:00 ~ 18:00
ARS 서비스 평일 08:00 ~ 23:30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 24시간 (주말/공휴일 포함)

 

 

유의사항

☞ ARS 이용 요금 안내
    · 일반전화의 경우에는 시내 · 외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3분 39원)
    · 휴대폰 및 인터넷전화(070)의 통화료는 통신사에 가입하신 요금제로 부과됩니다.
 주말과 공휴일 다음 날 또는 매월 첫날과 마지막 날은 콜센터 통화량이 많은 날입니다. 상담원 연결이 다소 지연되더라도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합니다.
 통화대기 시간을 기다리기 어려운 바쁜 고객님께는 홈페이지 '인터넷창구', 삼성생명 어플리케이션 이용을 권장합니다.

 

 

문의사항이나 자세한 상담은 [플러스친구]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