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정보

삼성화재 콜센터 서비스 이용안내

by Gfox 2019. 7. 20.

삼성화재 콜센터 서비스 이용안내입니다.

 

대표 콜센터 1588-5114

 

 

ARS 단축번호

번호 메뉴 세부 메뉴
1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2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3 새로운 보험가입 문의 1. 자동차보험 가입문의
2. 운전자보험, 건강보험, 여행보험 등 생활보험 가입문의
4 질병/상해/화재보험금 신청 및 서류 안내 1. 입원 또는 통원의료비 신청서류 문자안내
2. 보험금 신청서류 접수처 및 신청방법 문자안내
3. 보험금 신청 관련 진행 상황 및 담당자 안내
0. 상담사 연결
5 대출상담 1.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 조회 및 신청
2. 보험계약대출 상환 상담
3. 보험계약대출 증명서발급 및 기타상담
4. 부동산, 자동차, 신용대출 상담
6 계약조회, 해지, 환급 및 상담 1. 홈쇼핑, 카드사를 통해 보험을 가입하신 고객
2. 자동차보험 계약조회, 해지, 환급 및 상담
3. 자동차보험 外 다른 보험의 계약조회, 해지, 환급 및 상담
0. 상담사 연결
7 부서, 직원안내 및 불편상담 1. 부서 및 직원 안내
2. 고객 불편상담
9 각종 증명서 발급 및 ARS 이용안내 1.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셀프 발급
2. 보험료 납입증명서 셀프 발급
3. 보험증권 발급
4. 기타 증명서 발급
9. ARS 이용요금 안내
0 상담사 연결 1. 자동차 사고 및 고장출동 관련 상담
2. 질병, 상해, 화재보험금 청구
3. 인터넷 다이렉트 보험 상담
4. 보험계약조회, 해지, 환급 상담
0. 상담사 연결

 

 

이용가능 시간

서비스 내용 이용가능 시간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요청 서비스
24시간 (주말/공휴일 포함)
보험금청구
대출
계약업무
기타 상담
평일 09:00 ~ 18:00
보험가입 상담 평일 09:00 ~ 18:00

 

 

유의사항

☞ ARS 이용 요금 안내
    · 일반전화의 경우에는 시내 · 외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3분 39원)
    · 휴대폰 및 인터넷전화(070)의 통화료는 통신사에 가입하신 요금제로 부과됩니다.
 주말과 공휴일 다음 날 또는 매월 첫날과 마지막 날은 콜센터 통화량이 많은 날입니다. 상담원 연결이 다소 지연되더라도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합니다.
 통화대기 시간을 기다리기 어려운 바쁜 고객님께는 홈페이지 '인터넷창구', 삼성화재 어플리케이션 이용을 권장합니다.

 

 

문의사항이나 자세한 상담은 [플러스친구]를 이용해주세요^^